일본 가고시마 우나기동(장어 덮밥) うなぎの末よし

2021. 10. 20. 18:09Journey/Japan

728x90
반응형

うなぎの末よし(우나기노스에요시)

화요일 휴무

수요일 - 월요일 : 10:30 am - 08:00 pm


우나기노에요시는 민물장어 전문점이다. 우리는 한국에서 먹는 양념된 장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우나기동을 먹어본 적도 없었고, 기대하지 않았지만 맛있는 음식점이 별로 없는 것 같은 가고시마에서 유명하길래 방문했다. 점심시간 전에 아점으로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고,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반응형

 

인기 있는 메뉴는 장어와 밥이 따로 사각형 도시락에 담겨 나오는 벤또와, 간이 된 밥 위에 올려져 덮밥인 동이 있다. 나는 동의 밥을 좋아해서 우나기동으로 먹었다.

장어의 조각 수대로 가격이 올라가는 시스템인데, (역시 장어를 좋아하지 않아서) 기본인 두 조각으로 주문했다. 이것은 아쉬움으로 남았고, 다시 가고시마에 가게 된다면 또 가고 싶은 식당으로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 가면 3~4조각으로 먹을 생각이다.

 

가고시마 우나기노스에요시 장어덮밥 우나기동

 

 

벤또는 장어가 짜다는 의견이 있는데, 동은 장어도 매우 부드럽고 간이 적당했으며, 밥도 정말 정말 맛있었다. 맛있는 것은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으로 한 번 더 봐야 한다.

우나기노스에요시는 맛없는 양념에 미끈한 껍질, 그저 그런 식감이라고 생각했던 장어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 했고, 이제 우나기동을 좋아하는 일본 음식 중 하나로 만들어준 곳이다.

여전히 한국의 양념된 장어구이는 좋아하지 않지만.

 

가고시마 우나기노스에요시 장어덮밥 우나기동

 

 

 

위치

주차는 어렵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