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에볼루션 레그 워머

2021. 10. 29. 18:39Life Hacks/Fashion Beauty

728x90
반응형

룰루레몬 하의는 겨울에 너무 춥다. 그래서 레그 워머를 구매했다.

편함과 내구성이 좋은 소재가 최고 우선순위라 즐겨 입고 있는 룰루레몬 레깅스는 얼라인원더 언더이다.

 

얼라인은 룰루레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깅스로, 아무것도 안 입은 듯한 버터 레깅스이다. 미세하게 보풀기가 있는 부들부들한 재질로, 한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다. 하지만 입어보면 다른 레깅스에는 손이 가지 않는다.

 

원더 언더는 얼라인보다는 몸을 좀 더 잡아주고 두께도 상대적으로 살짝 두껍다. 그래도 편안해서 얼라인보다 조금 더 압박해주면 좋을 때나 찬 바람이 덜 통했으면 할 때 입는다.

 

(TMI, 만족하는 하의 중 다른 하나로는 너무 스포츠 웨어 같지 않아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온 더 플라이 조거이다.)

 

두께가 어떻든 둘 다 겨울에는 춥다. 그래서 이번 겨울을 위해 구매한 레그 워머이다. 재작년엔가 찾아보았을 때는 미국 캐나다 사이트엔 있지만 한국에는 없었는데, 들어왔나 보다.


 

룰루레몬 에볼루션 레그 워머

레그 워머는 One size이다. 스트레치가 되기는 하지만, 단단한 조직의 니트 재질로, 스트레치에 한계가 있어 신고 벗기도 좋지만 다리에 잘 붙어있는다. 하체가 너무 튼튼하다면 신기 어려울 것 같다.

 

토 오픈 형식으로, 뒤꿈치도 홀이 있어 노출된다.

 

룰루레몬 에볼루션 레그워머

 

 

니트 짜임은 다리 앞쪽, 뒤쪽이 다르고 발 쪽과 허벅지 짜임도 다르다. 다리 앞쪽 니트 짜임이 더 촘촘하고 단조롭다.

타 브랜드에는 흘러내림 방지를 위해 허벅지 안쪽에 논슬립 실리콘 패치가 있는 레그 워머도 있던데 룰루레몬 에볼루션 레그 워머에는 없다.

 

룰루레몬 에볼루션 레그워머
룰루레몬 에볼루션 레그워머

 

 

흘러내림은 있지만 줄줄줄 불편할 정도로 흘러내리지는 않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