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hoj(아르호이) Be Mine Bolbs

2022. 2. 25. 19:55Life Hacks/& Others

728x90
반응형

Arhoj는 일본 도쿄에서 공부하며 인테리어와 디자인 작업을 시작한 덴마크인이 설립한 브랜드이다. 그래서 도쿄 라인, 에도 라인이 따로 있다.
독특하고 통통 튀는 색감과 디자인의 실용적인 세라믹 제품들이 있지만, Arhoj 하면 떠오르는 것은 쓸모는 그다지 없는 "Ghost"이다.

Arhoj Ghost 아르호이 고스트



이전에 메이크업 브러시를 꽂을 만한 예쁜 컵으로 아르호이 컵을 몇 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서 귀여운 Ghost가 나오면 구매하고 싶었다.

그리고 Arhoj 인스타그램에서 2022년 밸런타인데이 기념 "Be Mine" 크리스털 Bolbs limited edtion으로 출시한 것을 접했고, 귀엽다고 링크를 공유했는데, 선물 받았다! 🥰🥰🥰🥰🥰
(2년 전만 해도 한국으로 직배송이 없었는데, 현재는 직배송이 된다. 하지만 배송비가 높아, 독일 배송대행지를 이용했다.)

반응형


투명한 하트 안에 핑크색 하트가 들어있고, 고스트와 같은 눈이지만 속눈썹이 추가로 있다. 아르호이는 찍어내는 것이 아니라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같은 제품도 모양이나 무늬가 다를 수 있는데, 받은 Be Mine은 상당히 예쁜 축에 속하는 것 같다.

Arhoj Be Mine 아르호이 비마인



별다른 용도는 없지만... 집 어딘가 허전한 곳이 있다면, Arhoj에서 Ghost를 몇 마리 분양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The Studio Arhoj Web Shop

Studio Arhoj is a Danish interior design & ceramics studio located in Copenhagen. Our studio and The Studio Arhoj Design Store are open to the public.

arhoj.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