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 모자 Sterkowski LEON

2022. 3. 2. 18:22Life Hacks/Fashion Beauty

728x90
반응형

Sterkowski에서 지난번 셜록 모자를 구매 후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이메일을 받았다. 그래서 두 개 구매를 더 했는데, 역시 한 달이 걸려 도착했다.

 

셜록 홈즈 모자 Sterkowski SHERLOCK

헬멧을 벗은 후 머리가 눌리기도 하고, 승마장에서 실외에 있다 보면 너무나 춥다. 그래서 화이트샌즈에서 플리스 귀돌이 모자를 구매했는데 첫 개시에 쓴 모습을 아빠가 보더니, 셜록 홈즈 모

norden.tistory.com




그중 하나는 영화 "레옹" 모자로 익숙한 Docker 모자. 비니를 가끔 쓰고 있는데 더 얕은 도커 모자를 시도해봤다.
Docker 모자는 해안가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거친 바다와 해안의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보온하고자 쓰는 모자이다. 보통은 모(Wool)로 된 것이 일반적이지만, 내가 구매한 모델은 모와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영화 레옹의 모자

 

Sterkowski Leon(레옹 모자)

 

반응형



뒤에 스트랩이 있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셜록 모자가 가로로 길어서 이마에 자국이 나길래 57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헐렁하다. 줄여서 써야지...😥😥😥😥

Sterkowski Leon(레옹 모자)



안쪽은 퀼팅으로 되어있다. 겨울 모자이다.

Sterkowski Leon(레옹 모자)



오전에 비가 와서 흐리고 으슬으슬한 날씨에 승마장에서 첫 개시를 했다.
요즘 정수리 보온에 관심 많으신 대표님께서 1월에 나의 화이트 샌즈 귀돌이 모자를 똑같은 걸로 사셨었는데 승마장 회원 분들이 내가 쓰면 괜찮은데 대표님은 ‘나 홀로 집에’ 도둑 느낌이라고 재밌어했었다. 그리고 이 모자를 회원들이 또 보시더니 이거 정말 ‘나 홀로 집에’ 도둑 모자라면서 대표님 한 번 써보시라고 해서 한 번 써보셨는데 딱 쓰시는 순간 너무도 이 모자의 주인인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쓸 때는 어울리기보단 그냥 저런 모자를 썼구나.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쓰시라고 드렸다. 돈 줄 테니 내 거 하나 더 사라고 하셨는데, 지금은 할인 기간도 아니고 도착하면 4월이라 괜찮다고 했다. 생각보다 편하고 정수리에 잘 붙어있어서 다음에 세일 기간에 재구매할 생각이다.



 

Leon - dockers winter hats, black men caps with genuine leather Color Black   Size 58 cm

Traditional docker cap made with genuine leather. Supple materials, great wearing comfort and classic gatsby look. Crown sewn with 6 panels, button on top.

sterkowski.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