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브릭 그로밋 400% 100%

2022. 3. 25. 18:30Life Hacks/& Others

728x90
반응형


구매를 생각해보지 않은 베어브릭을 선물 받았다. 솔직히 ‘저걸 왜 사는 걸까?’ 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놓은 것도 안 예뻐 보여서 관심이 없고 의문만 있던 것이다. 영화 월레스와 그로밋의 그로밋이다. 엉뚱한 월레스를 열심히 보조하는 똑똑한 개 그로밋.

베어브릭 그로밋



아빠는 장기 영국 출장의 추억에 영국적인 것을 매우 좋아하고 애정을 가진다.
영국 출장 전, 교육 기간에 영국 영화인 월레스와 그로밋 비디오도 사주셨고, 많이 봤다. 영국에서는 동생은 그로밋 인형, 나는 숀(shaun) 인형을 사주셨는데, 우리가 다 성장한 후에 엄마가 우리의 장난감을 버리거나 주변에 물려주기 위해 모았을 때, 아빠는 숀과 그로밋 인형, 텔레토비 청소기 장난감은 두어야 한다며 빼놓으셨다.
이 히스토리를 아는 사람에게 (내가 베어브릭에 관심 없는 것도 알지만) 그로밋 베어브릭을 깜짝 선물 받았다.

베어브릭 그로밋




사실 베어브릭 자체는 별것 없는 플라스틱 모형이다. 하지만 콜라보와 한정판이 소장 가치가 있다고 한다. 그로밋과 숀 베어브릭은 시장에서 인기 있는 것은 아닌 모양.
하지만 베어브릭의 형상에 그로밋 페인팅은 매우 잘 어울린다. 다른 페인팅, 하다못해 숀도 곰 브릭 모양에 잘 어울리지 않는데, 그로밋 베어브릭은 그로밋 본판에 매우 가깝다. 페인팅은 눈, 코, 귀, 발가락, 꼬리 정도로 매우 심플하다.


베어브릭 그로밋


내 눈에는 가장 귀여운 베어브릭이다.


베어브릭 그로밋


400%의 팔은 높이가 단계별로 걸린다.

베어브릭 그로밋



제조는 중국이다.


약 23년 전 영국에서 아빠에게 선물 받은 숀 인형과. 아빠는 월레스와 그로밋도 잘 알고 계셨지만, 영국에서 스코틀랜드로 여행을 다녀온 후 보았던 얼굴과 다리가 까만색인 양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하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