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툴 태블릿 & 노트북 거치대 (독서대)

2022. 4. 20. 12:35Life Hacks/Apple

728x90
반응형


중심으로 타는 승마를 읽다 보니 목과 어깨가 아파서 독서대를 찾았다. 공부하는 게 아니면 독서대라는 게 별로 필요가 없고, (책은 누워서 보니까) 촌스럽고 질이 별로인 것이 대부분이라 합판에 붙은 코팅지가 다 들떠서 학생 때 사용하던 독서대는 버렸다.

그러다가 태블릿, 노트북 거치대이지만 독서대로도 사용 가능한 니스툴 거치대를 찾았다.


니스툴 노트북&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고급스러움 #좋은품질 #무거움 #독서대로활용
독서대는 공부할 때나 원서 읽을 때 쓰고 그 외에는 잘 쓰지 않는데, 노트북과 태블릿 거치대로 항상 쓰다가 필요할 때 독서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가격은 좀 나가지만 니스툴로 구매했다.

그리고 맥북이나 아이패드에 어울리는 색상, 깔끔한 마감과 고급스러워 보여 거치대로 본다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것들과 비교해 가격은 나쁘지 않게 느껴졌다.

패키징도 안전하게 오고 나중에 관절이 느슨해질 때 조일 수 있는 공구가 함께 온다. 애플이나 샤오미 제품에서 느껴지는 심플하고 기분 좋은 포장이다.

니스툴 노트북 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색상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 있고, 실버를 구매했다. 노트북, 태블릿, 책을 놓는 부분에도 실리콘 패드가 각 모서리 부분에 있어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준다.


니스툴 노트북 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거치대 바닥에도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있다.

니스툴 노트북 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높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관절이다. 처음에는 관절이 매우 빡빡해서 조절에 힘이 필요하다.

니스툴 노트북 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무게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이다. 받침 부분이 가운데가 비어있어 태블릿 충전구를 가리지 않아 충전하며 사용할 수 있다.


니스툴 노트북 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독서 클립 없이도 독서대로 사용할 수 있기는 하다. 하지만 책장을 잡아주지 않아서 바람이 있으면 책장이 흔들리고, 책갈피가 밑으로 쑥 빠져버린다는 단점이 있다.

반응형
니스툴 노트북 태블릿 거치대, 독서대


리딩 클립은 추가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니스툴 독서대 리딩클립



플라스틱에 책이 올려지는 부분은 고무(?) 느낌이다. 책장을 잡아주는 다리는 실리콘 소재로 씌워져 있다.

니스툴 독서대 리딩클립

다리에 디테일이 정말 좋다. 다만 이 부분도 실리콘에 의한 마찰력이 있어서 회전할 때 뻑뻑하다.

니스툴 독서대 리딩클립


리딩 클립은 따로 고정하는 구조는 없고 가이드로 걸치는 방식이다.

니스툴 독서대 리딩클립


안정적이고 깔끔하고 튼튼해서 좋다. 니스툴 거치대는 가격이 좀 있지만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다.

니스툴 독서대
니스툴 독서대



관절을 조이는 방법은 설명서가 따로 온다. 공구는 버리지 말고 보관해야 한다.


니스툴 거치대

구입처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태블릿 맥북 에어 거치대 NLS01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thewall.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