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강화유리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3년 무상 보증)

2022. 9. 22. 21:36Life Hacks/Apple

728x90
반응형

아이폰 7, 아이폰 Xs, 아이폰 12 프로맥스에 이어 아이폰 14 프로 액정 강화유리도 아쿠바 인비지아이언으로 구매했다.
#강화유리붙인거티안남 #지문X #터치감그대로 #선명함그대로 #최고의 #품질 #서비스 #국내유일삼성코닝라이센스 #3년무상보증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 3년 보증 서비스 이용 후기 | 아이폰 액정 보호 강화 유리

CONTENTS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 시그니처 3년 보증 서비스 이용 방법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 장점, 구성품 액정 보호 강화 유리 부착 방법 지난해 11월,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구매하면서 아쿠바 인

norden.tistory.com


아쿠바 액정 강화유리를 계속 써온 이유

1. 액정 크기에 딱 맞게 설계되어 남들이 액정 강화유리를 붙였는지 모를 정도이다.
2. 다른 액정 강화유리보다 스크래치에 강해 더 오래 선명하고, 지문이 잘 안 묻는 기간이 더 오래 지속된다.
3. 빠른 배송과, 늦을 시 직접 연락 주시는 구매자 관점 서비스
4. 제품에 따라 재구매 할인 서비스, 보증 기간이 있음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강화유리 / 이지 툴 부착 가이드 / 부착 클리닝 키트(클리닝 천, 알코올 휴지, 먼지 제거 스티커)
아이폰 14 프로 인비지아이언은 베젤 부분이 까만색으로 둘러져 있지 않고 전체적으로 투명해서 마음에 든다.

아이폰 14 프로 강화유리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이지 툴 부착 가이드는 위아래가 구분이 되어 있으므로, TOP 음각을 아이폰 14프로 위로 끼워야 한다.

아이폰 14 프로 강화유리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이지툴



1. 아이폰 14 프로의 케이스를 끼우지 않은 상태에서, 액정을 깨끗하게 닦은 후 이지툴을 끼운다. 아이폰 12 프로맥스 때보다 더 타이트하게, 딱 맞게 끼워졌다. (아래 사진)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액정 강화 유리를 붙이기 전, 먼지 없이 닦는 방법의 팁을 쓰자면, 먼저 안경닦이 재질의 천으로 액정을 닦고, 알코올 휴지로 닦는다. 그리고 먼지 제거 스티커로 액정을 전체적으로 찍어보면서 미세한 먼지를 제거한다. (알코올이 액정 위에 마르지 않고 남아 있는 상태에서 액정 강화유리를 붙이면, 붙인 후 기포를 제거하기 편하다. 하지만 며칠 간 미세한 알코올이 증발될 때까지 터치감은 둔해질 수 있음)

아이폰 14 프로 강화유리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이지툴 끼운 상태




2.이지 툴을 끼운 상태에서 액정 강화유리의 보호 필름을 제거하고, 아이폰 14 프로에 붙인다. 이지 툴 안 쪽으로 정말 타이트하게 (살짝은 오버랩되는 느낌이 있음) 맞는데, 잘 끼워 넣어야 한다.

3. 아쿠바 인비지아이언을 붙인 후, 중간 부분에 기포가 남아있더라도 우선은 이지 툴을 제거한다. 이지툴을 빼낼 때 아쿠바 인비지아이언이 같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뺄 것!

아이폰 14 프로 강화유리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부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이 기포가 들어가면 손으로 꾸욱 기포를 누르면서 액정 가장자리로 기포를 밀어내 빼면 된다. 여러 번 밀어내다보면 잘 밀착될 것이다. (기포가 들어간 걸 보이기 위해 사용한 아래 사진은 아래 여담의 개선 전 제품이라 밑이 조금 안 맞는다.)




상단의 스피커 모양도 잘 맞고 액정 크기와도 딱 맞는다.

아이폰 14 프로 강화유리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3년 무상 보증받기

아쿠바 제품 중, 인비지아이언은 3년 무상 보증이 되는 제품이다. 인비지아이언이 파손되면, 배송비만 내고 새 인비지아이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조건이 있다. 블로그나 카페에 후기 글을 남겨야 한다. 그리고 구매처 / 주문일 / 이름 / 연락처 / 주소 / 품명 / 후기 링크를 아쿠바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예)
구매처 : 아쿠바 홈페이지
주문일 : 2022년 9월 10일
이름 : 홍길동
연락처 : 01000000000
주소 : 서울특별시 -구 -동 -아파트 -동 -호
품명 : 아이폰 14프로 인비지아이언
후기 링크 : https://norden.tistory.com/252


  • 후기글이 없으면 : 1년 무상보증
  • 구매일로부터 15일 이내 리뷰 1개 작성 후, 보증 서비스 신청 시 : 2년 무상 보증
  • 3년 차부터 : 무상 보증 교체마다 리뷰 1건씩 작성 시 연장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2년 정도 사용하는 동안 3번 정도 교체했는데, 솔직히 연락드리기 조금 귀찮아서 아이폰 14프로로 바꾸기 전에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떨어뜨려서 인비지아이언이 살짝 금이 간 상태로 몇 달을 버티고 썼다.



여담

미국에서 직구한 아이폰 14 프로를 배송받기 전에, 아쿠바 홈페이지에서 인비지아이언을 주문했다. 그리고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다. (아이폰 14 시리즈의 한국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상태, 미국은 9월 16일 출시)
- 아쿠바 : 아이폰 14 프로를 직구했다면 언제쯤 받을 예정이신지.
- 나 : 9월 20일에 받을 거 같다.
- 아쿠바 : 현재 생산한 초품이 스피커 부분의 홈이 맞지 않아, 개선품을 새로 주문할 예정인데, 개선품은 9월 21일쯤 배송을 시작할 것 같다. 아쿠바 강화유리 개선품을 받을 일정보다 새 아이폰을 받는 것이 빠르니, 현재 생산한 제품을 먼저 보내드릴 테니, 일단 붙이고 하루 이틀 계시면 개선품 바로 다시 보내드리겠다.

사실 액정보호 강화유리의 효과에 여러 의문이 많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그래도 액정 강화유리를 사용하는 이유는, 생폰을 쓰면 어쩔 수 없이 미세한 스크래치가 나기는 하고 그러면 화면 투과성이 떨어지고 지문이 더 잘 묻기 때문이다.
그래서 폰을 새로 사용하면서 바로 액정 강화유리와 케이스를 끼우기 위해 미리 액세서리부터 구매해두는 사람이 많은데, 그 마음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먼저 연락을 주신 것이 매우 감동적인 서비스였다. 전에 아이폰 Xs에 사용할 때도, 주문했더니 지금 해외출장 중이라 배송이 조금 늦을 수도 있다며 괜찮은지 먼저 양해 전화를 주셨었던 기억도 떠올랐다.



또 하나 여담은, 아이폰 14 프로 살 예정이라는 선배가 내 아이폰 14 프로를 보면서,
- 선배 : 액정 강화 유리를 붙였냐
- 나 : 붙인 건데, 잘 보시면 위에 스피커 쪽 모양이 안 맞는다. 제품이 잘못 나왔대서 일단 먼저 보내주고 개선품은 다시 보내준다더라.

선배의 질문에서 역시 붙인 줄 모를 정도로, 아쿠바 품질은 생폰과 같이 일체감이 있고 터치감, 화면 투과, 지문이 좋긴 하구나 느꼈다.

- 선배 : 나는 첨에는 강화유리 쓰다가 잘 깨지고 비싸서 보호 필름 많이 사서 자주 바꾼다.
- 나 : 여기는 3년 보증으로 무상교체해준다.
- 선배 : 어느 업체에서 그렇게까지 해주는데?! 3년 안에 없어지고 그러는 거 아니야?
- 나 : ㅋㅋㅋㅋ아이폰 7 때부터 썼다. 괜찮을 거다.


아래는 먼저 받은 개선 전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부착 사진이다. 정상 제품이 이 수준인 업체들도 있을텐데, 아쿠바는 까다로운 기준으로 제품을 만들고, 개선해주는 업체라고 느낀다.



그리고 아래는 새로 받은 개선품 부착 사진이다.




구매처

아쿠바 3년보증 인비지아이언 아이폰14 / Plus, Pro / ProMax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acuv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