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Blind for Love) 원형 펜던트 목걸이

2021. 4. 3. 11:26Life Hacks/Fashion Beauty

728x90
반응형

명품 패션 브랜드는 주얼리 또한 가지고 있다.

대부분 브라스(Brass 황동)에 도금을 한 제품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브라스에 도금한 액세서리를 선호하지 않는다.

혹시라도 도금이 벗겨지면 녹이 날 수 있다. 도금이 안 되어있는 브라스 선글라스가 있는데, 바닷물이 한번 튀자 녹이 나버렸다.

 

기본적으로 모든 주얼리에 대해 물이 닿지 않도록 관리할 것을 권하지만, 은이나 금의 경우 물에 닿아도 녹이 나거나 하진 않는다.

 

샤워할 때마다 피어싱, 반지, 목걸이를 끼고 빼는 것이 너무 번거로워 항상 하고 있는 편이라, 실버, 골드, 서지컬 스틸을 선호한다.

화이트골드, 로즈골드(핑크 골드)도 좋아하지만, 화이트골드와 로즈골드는 시간이 지나면 엘로우를 띄며 변색된다는 단점이 있다.

 

심플하고 적당히 크기가 있는 펜던트를 새로 구매하려고 보고 있었는데, 구찌 실버 주얼리의 Blind for Love 원형 펜던트 목걸이가 눈에 들어왔다.

 

 

Blind for Love Necklace

 

Gucci Blind for Love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블라인드 포 러브 목걸이는 하트 모양이 인기가 많지만, 약간... 하트 알레르기가 있어서인지 서클 형태가 더 마음에 들었다.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했으며, 목요일 오전에 주문하자 오후에 배송 출발 카카오톡이 왔고, 금요일 점심 무렵 받았다.

 

명품 브랜드에서 보통 이용하는 일양 택배로 받을 수 있다.

 

 

 

 

배송품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 인보인스 : 녹색의 긴 봉투에 들어있다.
  • 에코백 : 주얼리라 그런지 작은 에코백이다.
  • 품질과 보증 안내서
  • 주얼리 박스에 담긴 주얼리
  • 10주년 기념 카드
  • 10주년 기념 초콜릿

 

이번 패키징의 컬러인 녹색과 패턴이 매우 예쁘다. 에코백을 주는 것과도 어울린다.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목걸이

 

많은 후기에서는 온라인 구매 제품의 경우, 펜던트에 보호 필름이 붙어있다고 했다.

하지만 붙어오지는 않았고, 미세한 스크레치도 없어 만족했다.

생산연도는 상자의 뚜껑 안쪽에 스티커로 붙어있는데, 2020년 7월 생산 제품이다.

 

호랑이 귀여워...

한 면은 "Blind for Love"라고 음각이 되어 있으며, 반대편은 호랑이와 GUCCI 음각이다.

 

각인은 산화시켜 짙게 변색되어 있다.

구찌는 산화에 의한 변색의 미를 아주 잘 활용한다.

나는 실버 주얼리를 좋아하고, 무늬가 있는 실버 주얼리의 경우 산화되어 변색을 기다리거나, 일부러 산화시켜 사용하기도 한다.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가지고 있는 고스트 펜던트와 크기를 비교해봤다.

고스트 펜던트 목걸이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목걸이 줄은 같고 펜던트만 다른 걸로 보인다.

현재는 단종된 고스트 팔찌 구매 시 가지게 된 펜던트이다.

 

Gucci ghost, Blind for Love 구찌 고스트, 블라인드 포 러브 
Gucci ghost, Blind for Love 구찌 고스트, 블라인드 포 러브

 

 

구찌 고스트 펜던트 팔찌와 블라인드 포 러브를 구매하고 느낀 점은, 구찌 실버 주얼리의 퀄리티가 높지는 않다는 것이다.

팔찌도 체인 방식이고, [3개의 O링과 스프링 힌지로 열고 닫아 펜던트를 끼울 수 있는 연결 클립 1개]가 여러 개 이어진 구조였는데, 은이 아무리 약해도 순은도 아닌 스털링 실버(Sterling Silver)인데 너무 얇게 만들어 고리가 변형이 잘 되었다. 결국 여기저기 연결 고리가 끼어 변형되고 고리가 벌어져 착용하지 않는다.

예상하고 구매했지만, 목걸이 연결고리도 아귀가 잘 안 맞는다... 실망스럽다.

손으로 힘을 주어 잘 맞물리도록 수정해 쓰기로 했다.

 

 

 

종이봉투와 상자가 왜 두 개인가 했더니, 하나는 10주년 기념 초콜릿 카드와 초콜릿이었다.

예쁜 포장과 소소한 센스가 기분 좋았다.

 

 

 

 

 

착용 사진

첫 번째 사진은 줄 길이를 가장 짧게 한 착용 사진이고, 두 번째는 줄 길이를 가장 길게 조절해 착용한 사진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