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우치히사르 성 (Uçhisar Castle), 피존 밸리

2021. 5. 21. 19:05Journey/Turkey

728x90
반응형

CONTENTS

  • Uchisar (우치히사르)
  • Uchisar Castle (우치히사르 성)
  • Pigeon Valley (비둘기 계곡)

 

Uchisar

우치히사르는 Kaya Hotel(카야 호텔)이 생겼을 때부터 급속한 발전을 해왔다. 우치히사르 성 기슭의 이 트렌디한 호텔은 프랑스인들이 특히 좋아한다고 한다. 괴레메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위엄 있게 우뚝 솟은 험준한 직사각형의 바위는 세련된 카파토키아의 미(美)를 극점이다.
안타깝게도 대형 호텔 건설로 인해 초현실적인 전망을 자랑하던 일부 요정의 굴뚝이 손상되었지만 아직도 이곳은 카파도키아 지역을 탐험하기 위해 머무는 조용하고 좋은 장소이다.
우치히사르 주변에는 마을 외각에 있는 White Valley(Bağlıdere)와 Pigeon Valley(Güvercinlik Vadisi)로 가는 트레일 헤드가 있다.

Uchisar 우치히사르 마을 고양이
Uchisar 우치히사르
Uchisar 우치히사르

 


 

Uchisar Castle

이 높은 화산암은 카파도키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유적지 중 하나이다. 멀리에서도 보이고, 터널이 빼곡하다. 적군이 주변을 점령했을 때 마을 주민들이 피난처로 삼았다고 한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파도키아 시골 바위 계곡들의 절경을 내려다보며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

Uchisar Castle 우치히사르 성
Uchisar Castle 우치히사르 성


 

Pigeon Valley

부드러운 석회암에 수 천 개의 비둘기 집이 지어진 아름다운 계곡으로, 카파도키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계곡 중에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이 계곡은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망으로도 유명하다. 계곡의 언덕 위에서는 Evil Eye가 주렁주렁 달린 나무가 있으며, 이 부근에서 비둘기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다.
계곡의 길이는 약 4km로, 계곡길은 걷기에 약간 어려운 편이지만, 트레킹 하기 좋은 곳이다. 등산화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Pigeon Valley 피존 밸리
Pigeon Valley 피존 밸리
Pigeon Valley 피존 밸리 Evil eye
Pigeon Valley 피존 밸리

 

 

 

 

터키 아크테페 낙타바위 (Devrent Valley)

Devernt Valley (Imagination Valley) 카파도키아의 데브렌트 계곡은 상상의 계곡이라는 별명을 가졌다. 이 곳의 암석은 모양이 가장 잘 형성되고, 군집되어 있으며 물개, 나폴레옹 모자, 돌고래, 키스하는

norden.tistory.com

 

 

터키 카파도키아 젤베 요정의 굴뚝 (Fairy Chimneys)

CONTENTS Fairy Chimneys(요정의 굴뚝)란? Zelve (젤베) 지역 Paşabağları Müze ve Örenyeri(Priests Valley, 파샤바글라) Fairy Chimneys란? 카파도키아는 중앙 아나톨리아 지방 한가운데에 위치한다. 오래..

norden.tistory.com

 

 

터키 괴레메 러브 밸리, 카파도키아 투어 종류

CONTENTS 카파도키아 투어 종류(레드 투어, 그린투어 코스) 괴레메 러브 밸리 Cappadocia Tours 카파도키아에는 투어 회사가 많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투어 시즌이 시작될 때, 각 투어 회사에서 결정된

no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