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3CE 멀티 큐브 파우치

2021. 5. 30. 18:41Life Hacks/Fashion Beauty

728x90
반응형

스타일난다의 뷰티 브랜드 3CE 멀티 큐브 파우치를 구매했다.

장기 여행이거나 화장품을 최대한 많이 가지고 다닐 필요가 있을 때는 "더분 메이크업 캐리어"를 사용하고 있다. 간단하게 들고 다니고 싶을 때 사용하던 보편적인 사각형의 납작한 파우치는 화장품이 안에서 많이 돌아다녀서 깨지기도 하고, 사이즈에 비해 적게 들어가서 새로 파우치를 물색했다.

큐브형 파우치와 보자기형 파우치가 마음에 들었는데, 보자기형은 펼치면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고 화장품이 널브러지는 단점이 있을 것으로 보여 큐브형을 마음에 두고 검색했다.

생각보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파우치를 다양하게 만들어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브랜드가 없는 제품까지 검색하다가 3CE까지 보게 되었다. 스타일난다의 제품을 한 번도 구매해본 적 없지만, 큐브형 파우치를 찾다가 가장 괜찮아 보여 선택했다. 1박~3박의 단기 여행, 출장에 좋은 화장품 파우치이다.

스타일난다 3CE 멀티 큐브 파우치

 

파우치의 안쪽 가장자리에 크기가 각기 다른 주머니가 빙 둘러 붙어있어, 작거나 깨지기 쉬운 섀도를 넣기 좋다. 또, 뚜껑 부분에는 브러시를 넣을 공간도 있으며, 브러시 모를 보호해주는 막도 있다. 솔직히 "3CE 스타일 난다"라고 너무 크게 쓰여있는 게 싫어서 로고가 없는 다른 제품을 찾으려 노력했으나,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질의 제품이 없어 보여 포기하고 구매했다. 

스타일난다 3CE 멀티 큐브 파우치

 

브러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브러시는 따로 브러시 전용 파우치에 휴대하고, 3CE 큐브 멀티 파우치의 브러시 공간에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속눈썹 프라이머, 브로우 카라를 넣었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 들고 다니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데일리 메이크업 위주 단기 여행에는 충분한 크기이다.

스타일난다 3CE 멀티 큐브 파우치

 

3CE 멀티 큐브 파우치에 공간이 좀 남아서 샴푸, 린스, 바디 클렌저도 넣어보려고 한다. 나는 여행 다닐 때, 일회용 제품을 구매하여 날짜 개수만큼 챙겨서 다닌다. 일회용 세안, 샤워 용품과 휴대용 헤어 에센스까지 작은 지퍼백에 딱 들어간다.

일회용 샴푸, 바디 클렌저, 린스
일회용 샴푸, 바디 클렌저, 린스

콤팩트 해진다. 꽤나 넉넉한 사이즈인 3CE 멀티 큐브 파우치 덕분에 파우치 수가 훨씬 줄고 짐이 훨씬 잘 정리되고 찾기 쉬워졌다. 파우치가 많으면 물건을 꺼낼 때 가방 안에 손을 넣어 휘젓게 되는데, 멀티 큐브 파우치에 화장품, 세안용품을 넣고, 옷 파우치, 칫솔과 치약, 전자제품 충전기 파우치 정도면 되니 가방 정리가 효율적이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