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신사강 정육점식당

2022. 2. 5. 02:04Journey/Domestic

728x90
반응형

매일 11:00 a.m. - 10:00 p.m.
전용주차장 있음 (20대 미만)

근 몇 년 아빠가 좋아하는 고깃집은 신사강과 찬이네 주먹고기.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이번 주에 또 가자고 하기도 한다. 그리고 신사강에서는 김치찌개를 자주 포장해오신다.

만석공원 쪽 골목에 위치한 정육점 식당으로,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허름한 2층짜리 식당이지만, 기름에 테이블이 끈적이지 않도록 잘 닦으며 관리하신다.

옷 보관 봉투는 따로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선지 해장국이 기본 반찬으로 나온다는 것이다. 냄새 안 나고 먹기 좋다.

수원 신사강 정육점식당



그 외 반찬은 전체적으로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신선하다. 콩나물도 소금기에 죽어있지 않고 살아있다.

수원 신사강 정육점식당


반응형




대표 메뉴는 삼겹살과 김치찌개인데, 어제는 단 둘이 간단하게 먹으러 가서 삼겹살 2인분만 주문했다.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는 소고기와 항정살이 더 맛있다.

수원 신사강 정육점식당



가스불과 불판이 좋은 고기를 아쉽게 한다. 그래도 고기의 신선도가 훌륭해 아버지들 세대에서 맛집으로 유명하다.

수원 신사강 정육점식당


몇 년 전에는 볶음밥이 없었는데 생겼다. 생기고 또 몇 년은 볶음밥이 맹숭맹숭 기름지고 별로 맛이 없었는데 요즘엔 간도 어느 정도 있고 맛이 괜찮아졌다.


김치찌개는 포장하면 고기와 파를 따로 준다. 고기 때문에 아주 깔끔한 맛은 아니며, 꽤 매콤하고 고기에서 나온 기름이 느껴지는 맛이다. 돼지고기가 실하게 들어가 김치찌개를 좋아한다면 반할 맛! 아빠는 찌개에 들어간 고기, 햄을 싫어하는데 신사강 고기를 좋아하셔서인지 이곳 김치찌개는 좋아하신다.

수원 신사강 정육점식당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