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미니 롤빗 쭈드레

2021. 6. 22. 19:40Life Hacks/Fashion Beauty

728x90
반응형

평소 머리를 말릴 때 앞머리 옆머리에 그루프와 롤빗으로 컬과 볼륨을 살려준다. 짧은 여행에도 다이슨 슈퍼소닉을 챙겨가는데 큰 그루프와 롤 브러시는 눌리면 모양이 망가지기도 하고 휴대하기에는 유독 부피가 크게 느껴졌다. 이번에 갑작스럽게 생긴 짧은 여정에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쭈드레 미니 롤빗을 주문했다.


쭈드레 미니 롤빗

다른 미니 롤빗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고 홍보에 적극적이다. 홍보에 적극적인 제품은 신뢰도가 떨어져서 거르는 편인데, 네이버 스토어에서 리뷰도 많고 평점도 높은 편이라 그래도 설명을 한 번 들여다보았다. 아마존의 선택...  아마존이 선택한 게 아니라 판매자가 제품을 올린 건데 왜 선택했다고 표현하지? 하면서 페이지를 나갔다가 다른 브러시들이 마음에 안 들어 다시 쭈드레 롤빗을 들여다보니 "고내열성 나일론과 고급 돈모 사용, 고급 목재, 열판"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괜찮다 싶었고, 특히 열판이 있는 게 마음에 들었다.

핑크색을 좋아하지 않지만, 로켓 와우 재고에 핑크만 있어 핑크를 구매했는데 받아보니 핑크와 골드의 조합이 꽤나 예쁘다.

가격은 19,000원에 로켓와우 무료배송이었다. 쭈드레 미니 롤빗의 길이는 약 18cm이다. 

여행용 롤빗 쭈드레
여행용 롤브러쉬 쭈드레

 

지친 하루를 보내고 귀가한 후 눌린 머리에 열판 그루프처럼 바로 사용해보았다. 머리는 굵은 반곱슬에 숱이 많고 긴 머리이다.

롤브러쉬 사용 전

 

앞머리와 이마 사이에 미니 롤빗을 넣어 앞머리를 롤빗에 감고, 이마 위쪽으로 말아 고정시킨 후 뜨거운 헤어드라이어의 뜨거운 바람을 30초 정도 이리저리 쐬어 열판에 열이 전달되도록 했다. 그리고 다시 30초쯤 뒤에 빗을 풀어냈다. 하트 모양 앞머리+옆머리 볼륨을 넣고 싶다면 빗을 정수리 뒤로 넘기듯이 뒤쪽으로 젖히며 풀어내야 한다.

쭈드레 미니 롤빗 그루프처럼 쓰기

 

자연스럽고 확실한 볼륨과 컬링에 만족스러웠다. 대왕 롤빗 사이즈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대왕 롤빗도 구매해야겠다.

쭈드레 미니 롤빗 열판 드라이 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