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연락처 자수 네임택

2022. 5. 29. 11:30Horse Riding

728x90
반응형

승마 장비에 네임택을 달아야겠다고 생각한지는 꽤 되었다. 흔하지 않은 부츠, 헬멧 가방이라서 구분이 어렵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특히 안전 조끼는 똑같이 생기고 안전 조끼에 달린 카라비너도 다른 분과 나눠가져서 누구 것인지 구분이 필요했고, 내 연락처 말고도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해 비상연락처를 넣고 싶었다.

자수 네임택을 파는 곳은 많지만 전화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생긴 것을 파는 곳은 별로 없다. 그중에 가장 소재나 자수 퀄리티가 괜찮아 보이는 대형견 가족의 반려견 자수 인식표를 구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수 네임택과 비상연락처


작은 것은 헬멧 가방과 부츠 가방에 걸 것인데, 바탕은 네이비, 글자는 민트로 했다. 이건 전화번호 숨김형은 아니고 앞에는 이니셜, 뒤에는 전화번호를 넣었다.

자수 네임택과 비상연락처

반응형




그리고 안전 조끼에는 내 연락처 말고도 보호자의 연락처도 넣으려고 좀 더 큰 사이즈에 개인정보 보호 전화번호 숨김형으로 했다.

짧은 사이즈를 선택하고, 겉 바탕은 그레이에 자수는 화이트, 안쪽 바탕은 연보라색에 보라색 자수를 했다.
뒷면엔 “CONTACT”, 그리고 안쪽에는 비상연락처와 그 전화번호.

자수 네임택과 비상연락처


앞면에는 내 이니셜과 안쪽 반대편엔 내 한글 이름, 그리고 전화번호를 넣었다.
전화번호가 너무 튀지 않게 일부러 연보라와 보라색 실 톤앤톤으로 했는데, 자세히 봐야 한다… 검은색 실로 할 걸 그랬다.

자수 네임택과 비상연락처




안전 조끼에는 이렇게 걸었다. 누군가 이 비상연락처를 찾아보는 일이 생기지 않기를!

자수 네임택과 비상연락처


승마 조끼 | 히트에어 H-Model, 안전 레벨

위험성이 있는 어떤 일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자칫하면 나도 내 주변도 불행해질 수 있으니까. 승마를 시작하며 안전조끼는 헬멧을 구매할 때부터 계속 찾아보았지만 이제야 구

no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