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바지 | Maya Delorez(마야 델로레즈) 클래식

2022. 12. 14. 17:30Horse Riding

728x90
반응형

아네, 블랙프라이데이에 두벌 샀습니다. 변명하자면 마음에 들었던 Pomme의 밝은 그레이 색상 바지 패치가 날아갔고, 단추는 자꾸 열리고 그래서 작별해서. 매우 예쁘고 편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지만, 실리콘 패치 내구성은 좀 아쉽고, 주머니 깊이가 아쉬워서, 마야 델로레즈 클래식을 구매해보기로 했다. (카고와 스포츠는 밝은 색상이 없다.)

승마 바지 | Pomme Nellie Breeches

블로그를 시작할 때 주제는 여행 기록, 정보와 IT 기기 정보였는데 어째서 승마 용품 쇼핑 후기 블로그가 된 것일까. 하지만 이제 기승자의 장비는 풀 소유라서 살 게 없기는 하다. 안장은 한 때

norden.tistory.com




사이즈는 역시 XS고, 풀 패치이다. 그리고 색상은 베이지인데, 채도가 많이 빠진 그레이 베이지다. 마야 델로레즈 '클래식' 모델의 원단은 '카고', '스포츠'와 같다. (그런데 가격이 왜 더 높은 거지? 단지 대회에도 나갈 수 있는 색상과 디자인이라서?)

앞쪽에 후크형 단추가 두 개인 점과 지퍼로 잠그는 점도 카고, 스포츠와 같다. 주머니 라인에 장식이 없는 점이 다르다. 그리고 벨트 고리의 위치가 다른 정도.
(바지의 주름은... 입고 세탁 후 건조할 때 맞대어 있던 곳의 무늬가 바지에 남았다.)

마야 델로레즈 클래식 승마 바지



카고와 마찬가지로 발목에서 종아리 중간까지의 부분은 좀 더 엘라스틱~하고 박음질이 드러나지 않게 되어 있다. 천이 검은색이다. 뒷 주머니는 없다.

마야 델로레즈 클래식 승마 바지
반응형




지퍼도 역시 중국산 YCC. 입어보니 지퍼가 흘러내리거나 그렇지는 않다.

마야 델로레즈 클래식 승마 바지



그래도 앞주머니가 상당히 깊다. 아이폰 14 프로를 주머니에 넣으면 아래 이미지처럼 깊이 들어간다. 기승 시에나 앉은 자세에서도 골반에 걸리적거리지 않아 좋다.

마야 델로레즈 클래식 승마 바지


사이즈

카고, 스포츠와 같은 사이즈를 구매하면 된다!

승마 바지 | Maya Delorez(마야 델로레즈) 카고

사이즈가 애매해서 손이 안 가는 승마바지를 나눔 하고, 패치가 떨어진 것도 버려 새로 마야 델로레즈 승마바지를 구매했다. 요즘에는 외승을 잘 안 다니고 대마장에서만 타니까 긴 좌속보를 할

no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