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헬멧 | Kask 클리닝 키트

2023. 8. 1. 22:43Horse Riding

728x90
반응형

헬멧 제대로 관리 안 했다가는 아무리 닦아도 찌든 냄새가 없어지지 않는다. 그래서 틈틈이 세척하고 관리해주어야 하는데, 카스크 클리닝 키트를 구매해 보았다.
우선 카스크답게 파우치도 아주 훌륭해.
 

카스크 헬멧 클리닝 키트
카스크 헬멧 클리닝 키트

 
 귀엽고 품질 좋은 파우치에는 라이너 리프레셔, 헬멧 클렌저, 스펀지,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다.
라이너 리프레셔는 내피(Liner)의 냄새를 없애주는 제품이다. 스프레이 용기에 담겨있다. 헬멧 클렌저는 펌핑 용기이다.
 

카스크 헬멧 클리닝 키트
반응형

 
 
 

카스크 헬멧 클리닝 키트

 
 내피 리프레셔는 내피에 뿌려주면 되는데, 그래도 땀이 묻었던 것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니 자주 세탁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가죽이 덧대어 있는 레이디 핏 시스템은 세탁하기 애매해서 리프레셔를 종종 뿌려주고 있다.
 

카스크 헬멧 클리닝 키트

 

승마 헬멧 | 카스크 도그마 레이디 핏 시스템(Kask Dogma Lady Fit System)

후기도 없고 사용법도 찾을 수 없는 카스크 도그마 레이디 핏 시스템. 카스크 헬멧을 구매할 때 이것이 도대체 왜 필요한 것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설명에는 여성의 번 머리를 위한 모양이

norden.tistory.com



클리너는 스펀지에 클렌저를 묻혀 여러 번 쥐어 거품을 내고, 원을 그리며 헬멧 전체를 닦아주면 된다.


 
 

승마 헬멧 관리법

  1. 헬멧은 사용 후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보관하면 좋지만, 휴대 시 헬멧 가방에 보관할 때가 많다. 그래서 신문지를 헬멧 안쪽에 구겨 넣어 보관하면 악취 발생이 예방된다.
  2. 내피는 2개 이상 구매하여 자주 세탁하며 번갈아 쓴다.
  3. 턱끈 물휴지로라도 자주 잘 닦아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