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 보호 강화 유리 |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서비스 후기

2021. 11. 15. 18:54Life Hacks/Apple

728x90
반응형

현재까지 사용해본 경험 상 액정 보호 강화 유리는 아쿠바를 따라올 것이 없다. 일반 필름은 사용하다 보면 금방 생활 스크래치가 생겨서 화면 선명도도 떨어지고 터치감도 안 좋으며 외관도 안 좋다. 강화 유리도 품질마다 다르지만 마찬가지다. 아쿠바는 충격에 의한 파손이 아니면 튼튼하게 오래가고, 선명도와 매끄러운 유리 코팅, 터치감도 그대로다. 

 

아쿠바에서는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인비지 아이언에서 '시그니처 3년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매했는데, 두 번째 교체도 친절한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부착 가이드는 최초 구매에서만 제공되기 때문에 버리지 말고 보관해야 하고, 무상 교체 시 택배비 4000원을 지불하면 된다.

 

이전 글에서 교체 조건을 확인할 수 있다.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 3년 보증 서비스 이용 후기 | 아이폰 액정 보호 강화 유리

CONTENTS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 시그니처 3년 보증 서비스 이용 방법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 장점, 구성품 액정 보호 강화 유리 부착 방법 지난해 11월,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구매하면서 아쿠바 인

norden.tistory.com

 

 

아이폰 정품 맥세이프 클리어 케이스와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을 사용하는데 방역 수칙 서약서를 작성하다가 아이폰이 테이블에서 미끄러져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졌는데 위아래 모서리 부분이 파손되었다.

아이폰 강화유리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배송은 상담, 배송비 입금 후 즉시 발송 처리되며, 목요일에 상담하니 토요일에 받아볼 수 있었다. 파손된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을 떼어내니 역시나 조각나거나 가루가 생기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졌다.

 

아이폰 강화유리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아이폰은 아주 멀쩡하다. 붙일 때 기포가 덜 생기도록 먼저 물티슈로 닦아주었다.

 

아이폰 강화유리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시그니처 3년 보증 서비스로 무상 교체받은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에는 강화유리, 먼지 제거 스티커, 부착 가이드 스티커, 알코올 와이퍼, 액정 닦는 천이 있다. 스피커 부분이 그물망 처리가 되어있어 먼지가 안 끼는 게 매우 좋다.

 

아이폰 강화유리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알코올 와이퍼로 한 번 더 닦아주고, 최초 구매 시 받은 부착 가이드 툴을 끼웠다. 가이드 툴에 'TOP'이라고 적힌 부분을 위로 가게 끼워야 한다.

그리고 먼지 제거 스티커로 액정을 전체적으로 찍어 먼지를 제거했다.

 

아이폰 강화유리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아쿠바 인비지 아이언의 부착면 필름을 제거하고 가이드 툴의 상단면을 맞추고 한쪽 측면 면도 맞추며 올려놓으면 정 위치에 부착된다.

한 가지 팁이라면, 처음에 부착면 필름을 한 번에 제거하지 말고 상단 반만 떼어 상단을 붙이고, 비스듬하게 내려놓으며 붙이는 동시에 점차적으로 필름을 제거하는 것이 먼지가 들어갈 확률이 낮다. 그리고 강화유리를 완전히 내려놓기 전에 강화유리의 부착면 (필름을 떼어낸 면) 한쪽 모서리에 부착 가이드 스티커 붙이면(강화유리의 끈적이는 면, 스티커 끈적이는 면이 붙도록), 들어간 먼지를 먼지 제거 스티커로 제거하기 위해 강화유리를 떼었다 붙였다 하기 편하다. 

반응형

 

부착 후 사진인데 강화유리를 부착한 티가 안 날 정도로 일체감 있다.

 

아이폰 강화유리 아쿠바 시그니처 3년 교체

 

 

 

 

728x90
반응형